安宰賢日前接受10asia專訪
本專頁好多班底前後都有接受過這專訪,李秀赫 金英光 金賢中 宋再臨...←一直一直沒時間整理這東西
這專訪很不賴除了會有一系列的採訪圖片 還幫我正名了啊(哭哭)
挑了幾條來看一下大概大概意思 每次要看一篇樂樂長的文章我就好想哭
My name is 안재현. 재상 재(宰)에 어질 현(賢)을 쓴다. 부모님은 왜 임금이 아니라 재상이 든 한자를 주셨을까? 가끔 궁금하다.
我名字是安宰賢 父母為什麼給我這個漢字我也不是太清楚
1987년 7월 1일에 태어났다. 여덟 살 차이 나는 형님이 한 명 있다. 내가 외가 쪽 식구들을 닮았다면, 형은 친가 쪽 식구들을 닮아서 좀 더 남자답게 생긴 편이고 아버지보다 더 엄한 형이라 대하기가 어렵다. 남자 형제라 무뚝뚝해서 그런지 서로 몇 달씩 말을 안 하기도 하고..... 하핫.
1987年7月1日誕生 有一個相差8歲的哥哥 除了我以外 哥哥跟父親都屬比較嚴謹個性 可以到1個月都不說話...哈
스카이 베가 레이서 광고를 혼자 찍었을 때 긴장은 전혀 하지 않았다. 사실 이 시리즈를 네 번째 찍은 건데, 특히 이번엔 메인이 되어 마냥 좋았던 것 같다. 즐겁게 찍었다.
拍攝 SKY VEGA RACER cf時並不會緊張 很愉快的拍攝了 出來的結果也很好
회사 팬 미팅에서 보여준 ‘트러블 메이커’ 춤은 한 달 동안 연습한 거였다. 처음에 이건 연습해도 진짜 오징어처럼 보일 텐데, 라고 생각했다. 자신감 있게 해야 하는데 춤이 어렵더라. 내 팔이 내 말을 안 들으니까..... 나름대로는 춤을 춘 것 같았지만 영상을 보니까 막 흐물거리고 있었다.
粉絲見面會表演的舞Trouble Maker 練習了將近1個月..(略)
요즘은 날 알아보시는 분들이 정말 많이 늘었다. 초등학생들은 JTBC <상류사회> 때문에 많이 알아보고 “와, 택배 아저씨다!” 이런다. 내 사진이 카카오톡에서 ‘남친짤’로 많이 쓰인다는 이야기도 들었다. 내가 그만큼 인지도가 없다는 뜻이겠지만, 어쨌든 감사한 일이다. 하하. 다만, 연관 검색어로 ‘실물’이 같이 뜨기 시작하니 좀 무섭다.
最近 被人們認出的的次數增多了 因出演'上流社會'連小學生看到都會喊著快遞叔叔
搜索也在提升 感覺有點可怕
키는 늘 큰 편이었다. 1년에 5㎝씩 자라다가 중학교 2학년 때 16㎝ 정도 컸다. 보통 친구들은 키가 갑자기 커지면 다리에 튼 살이 생긴다던데, 나는 허리에만 생겼다. 지금 키는 186㎝인데 모델로선 너무 어중간한 것 같아서 2㎝만 더 크면 좋겠다. 외국 무대를 생각한다면 좀 아쉽다.
在國中2年級時長了16公分的程度 長大後1年長高5公分 到現在186公分能再多個2公分就好了 因為考慮到外國舞台就有點可惜
배낭여행에는 흥미가 별로 없다. 여행에서 에너지를 얻어서 그걸 일하는 데 쓰고 싶지, 휴식하는 데 에너지를 많이 쓰고 ‘아, 보람차다’ 이러고 싶진 않다. 그건 군대에서도 할 수 있는 일이고, 예비군 훈련을 가서도 할 수 있는 일이니까. 하하. 모험보다는 휴양이 좋다.
對背包旅行沒有興趣 我不想要在旅行中消耗太多能量啊 ...(略)
SBS 라디오 <두시탈출 컬투쇼>를 즐겨 듣는다. 팟캐스트에 재미있는 사연만 모아서 올라온 걸 다운받기도 한다. 컬투 분들의 웃음소리를 들으면 그냥 따라 웃게 된다. 집에 TV가 없으니 사람 목소리를 듣고 싶을 때도 유용하다.
最近喜歡聽SBS廣播두시탈출 컬투쇼 因為家裡沒電視 所以想要有聲音的時候就會開來聽
<어쿠스틱 라이프>라는 웹툰을 굉장히 좋아한다. 휴대폰 배경화면에도 그림을 깔아놨고, 난다 작가님은 꼭 한 번 만나뵙고 싶다! 거기 나오는 부부의 모습이 내가 꿈꾸던 가정생활과 비슷한 것 같다. 톱 모델이 되는 것도 중요하지만,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 것 역시 내 장래희망이다.
<어쿠스틱 라이프>很喜歡這漫畫 手機的畫面也是用這個 很嚮往裡面的夫婦家庭生活
成為TOP MODEL很重要 但是有個幸福的家庭生活也是我所憧憬的
一直默默在關注著安宰賢,真是沒想到他越來越受到矚目
想當初追金賢中也是這樣,竟然突然的爆紅
呵呵呵我還真是有眼光ㅎㅎㅎㅎ
每當自己關注的Model越受矚目,心情總是挺郁悶的.
ReplyDelete但又不是不想他們紅,那種心情真的很難解釋=3=
(點頭)
Delete沒錯..完全也講中我的心聲
一方面很想看他們在各領域活躍 一方面又不想太喜歡的人太多
男模中毒者的私心啊~
同意!!!!!
Delete